AICC platform
AICC 플랫폼
- AICC 플랫폼
- SynK
데이터 통합으로 AI상담센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.
English
AICC platform
데이터 통합으로 AI상담센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.
English
'SynK'는 음성인식 (STT), 감성분석, 화자인증 등 다양한 엔진관리를 통해
AI상담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 적용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컨택센터의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
자동화된 음성 응답(IVR), 챗봇, 머신러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의 질문에 응답하거나 문제해결에 도움을 줍니다.
불완전판매 모니터링,
해피콜 서비스 등불상품판매 및 고객응대,
고객여정 관리 등주소인식 및 배송지 확인,
매장위치정보 안내 및 예약제품AS안내 및 접수,
배송 및 출동 예약 서비스 등24시간 365일 가능한
민원대응 및 예약/안내 서비스Platform Composition
'SynK' 는 다양한 분야에 적용,검증된 AI 솔루션을 포함한 AICC 통합플랫폼을 제공합니다.
Business Model
AICC통합플랫폼 'SynK' 는 여러 솔루션 및 데이터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시켜 드립니다.
Function
'SynK' 는 상담 Assist기능, 고객여정관리, 대시보드, 자원관리 등 다양한 관리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상담사와 관리자 모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
Characteristic
AICC통합플랫폼 'SynK' 의 특별함을 경험해 보세요.
'SynK' 는 다양한 분야에서 검증된 AI 솔루션을 탑재한 AICC 통합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.다양한 금융권과 공공기관의 상담서비스 자동화에 적용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.
KT AICC 서비스 운영 (2023년~2024년)
AICC 통합운영관리 솔루션 고도화 (2023년)
신한금융그룹 AI컨텍센터 플랫폼 구축 (2023년~2024년)
신한라이프 AI시스템 운영 (2022년~2023년)
도로교통공단 STT, TA 구축 (2023년~2024년)
디지털 뉴딜 IT 구축(STT) (2022년~2024년)
ABL생명 DCC 프로젝트 구축 (2022년~2023년)
AICC 시스템 구축 (2022년~2023년)
하나은행/하나카드 통합운영관리 플랫폼 개발(2022년)
하나은행 AICC 챗봇 시스템 구축 (2022년)
하나카드 AICC 챗봇/콜봇 시스템 구축 (2022년)
ITO DIGICO_알파디지코_KT AICC SaaS PaaS (STT인식률 관리) (2022년)
AI Managed(STT/TA)유지보수 (2022년)
AI기반 불완전판매예방방지 시스템 개발 (2022년)